현대 스타렉스열쇠분실.차키분실.차키제작.인천열쇠.송도열쇠.동춘동,선학동,청학동,옥련동.구월동,신흥동.차키제작.차키만들기.차키복원.뿌러진자동차열쇠복원

현대자동차

인천 연수구 송도동 스타렉스 차키제작

 

자동차키/도어락 전국 열쇠전문가 www.키매니저.com

아래배너를 클릭하시면 각지점을 검색하실수 있습니다.

 

 

연수구 송도동에서 현대자동차 스타렉스키를 분실하셨다고 연락주셨습니다.

 

 

 

하루하루 틀려지는 송도신도시

요기가 바닷가였다는걸 생각도 못할만큼 달라지네요

이천 강남이라구 하는데 필자는 잘 모르겠습니다.

 

 

고객님의 위치는

인천 연수구 송도동 컨벤시아대로 130번길

도로명 주소는 정말 찾기 힘듬니다

적응이 빨리 되어야 하는데 아직 구 주소가 편하네요

 

 

△ 작업할 현대자동차 스타렉스 차량입니다

 

현장에 도착후 스타렉스 키 데이터를 추출후

자동차키제작 전문장비로 가공을 합니다

 

 

분실된 자동차열쇠를 가공하는동안

매번 고객님이 하시는 말씀이 있습니다

"고놈" 신기하네

예전엔 줄로(야스리)쓱싹 쓱싹 밀면서 만들었는데

지금은 컴퓨터가 다하네요~

그 기계 얼마에요??

이렇게 물어보시는분들이 많이 계십니다

 

고객님들!! 제발 이기계 얼마에요 물어보지마세요~ㅠㅠ

대답하기 곤란해요~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고객님과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던중

분실된 현대자동차 스타렉스키가 다 만들어졌네요

앗! ㅠㅠ

솔까말....(솔직히 까놓구 말해서)

열쇠 깍인 모양이 맘에 안듬니다 ㅠㅠ

분실된 자동차열쇠를 만들떄 각인시 꼭 필요한

엔드밀이라는걸 바꿔줘야 할꺼 같습니다.

 

 

 

 

열쇠 깍인 모양이 맘에 안들어

엔드밀을 바꾼후 고객님에게 서비스로

키 한개를 더 만들어 드렸습니다

 

 

이상 인천 연수구(중구) 키 매니저 였습니다

 

 

전국 어디서나 자동차키분실.디지털도어록설치.열쇠의 모든것을 취급하는

키 매니저 닷컴

 

 

링크를 클릭하시면 콜센터없이 각지역으로 바로연결됩니다.

 

 

 

이 사이트는 인천열쇠131-34-98986 업체정보입니다.인천열쇠는 사이버몰이용약관, 전자상거래표준약관을 따르며 통신판매업 신고 면제 대상자임을 알려드립니다.